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July 29, 2007

삼각대 가방, 맨프로토 190시리즈 삼각대 케이스 리뷰; Manfrotto 190-Tripod Bag Review


삼각대에도 케이스 즉 가방이 필요합니다. 가방 없이 보관하면 먼지가 쌓이고, 쿠션 달린 가방 없이 삼각대만 메고 다니면 행인과 충돌해서 부상을 입힐 위험도 있습니다. 맨프로토 190시리즈 같은 무거운 삼각대라면 특히 그렇습니다. "Manfrotto 삼각대케이스 190용(80*12cm) 신형" 이라는 삼각대 케이스를 구했습니다. 가격은 18000원인데, 저는 삼각대를 사면서 이 케이스를 같이 받았기 때문에 별도로 구입한 것은 아닙니다.

클릭하면확대
삼각대 가방
삼각대 보관 운반용 케이스 사진
1.5리터 패트병(유자 주스)과 크기 비교 가능


"190XProB 삼각대"에 "486RC2 볼헤드"를 장착한 상태에서 가방에 넣었는데, 길이가 넉넉합니다. 더 큰 헤드를 넣어도 될 것입니다. 물론 3-Way 헤드는 안될 것입니다.

위의 가방에는 Manfrotto 로고가 새겨져 있지만 이태리제가 아니라 국산입니다. 메이드 인 코리아입니다. "세기판매"라는 회사가 맨프로토 삼각대를 수입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회사에서 맨프로토 본사의 허락을 받아 만드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태리 맨프로토에서 생산된 정품 가방은 "MBAG" 이라는 제품명이 있지만 이것은 특별한 제품명이 없습니다.

그러나 아주 좋습니다. 이태리 정품 가방보다 디자인이 뛰어나고 쿨합니다. 쿠션도 붙어 있어서 충격을 방지할 수 있고 어깨끈도 미끄러지지 않는 고급입니다. "190XProB 삼각대" + "486RC2 볼헤드"는 2.26 kg 의 무게지만 저 삼각대 가방에 넣어서 어깨에 매니 아주 가벼워서 무게가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비싼 이태리 정품 가방보다 오히려 좋다고 생각합니다. 점수로 치자면 100점 만점에 99점입니다. 천의 촉감이 좋지만 재질이 빗물과 먼지에 좀 취약해 보여서 1점 깎였습니다.


삼각대 사용기: ▶▶ 190XProB 맨프로토 삼각대 구입 사진, 사용기; Manfrotto 190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