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July 27, 2007

엑셀에서 문자 합치기 함수는? Excel에서 문자열 합치기 연결 방법; Merge String


엑셀 수식에서 여러 개의 문자(문자열)를 하나로 합치기 하려면 & 기호를 사용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CoolBoy 라는 2개의 문자열을 CoolBoy 라는 1단어로 합치려면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Cool" & "Boy"


Cool Boy 이렇게 공백을 넣으려면 다음과 같이 합니다.

="Cool " & "Boy"



일반 함수의 결과에 & 기호를 사용하여 다른 문자열을 붙여 넣을 수도 있습니다: ▶▶ Excel 엑셀] 이번 달은 몇 분기, 몇 사분기 구하기 함수/수식; Quarter of the Year




tag: office
엑셀 Excel | 워드 Word | VBA 매크로 | 오피스

1 Comments:
At October 26, 2009 at 8:03 PM, Blogger sr said...

급하게 찾고 있었는데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