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August 05, 2007

C언어 소스 파일; 기초 C소스 예제 200개


제가 1년 넘게 C소스 예제들을 올렸는데, 숫자를 세어보니 대략 200개 정도됩니다.

여기: < C/C++ (VC++) >

위의 주소에는 한번에 10개씩만 나오는데, 위의 주소 아래의 "showing 10, 25, 50, 100 items per page" 에서, 100 을 클릭하면 C소스가 포함된 게시물이 100개씩 한꺼번에 출력됩니다. 그런 후 "earlier" 라는 곳을 클릭하면 이전의 100개가 또 출력됩니다.

그리고 대부분 "비주얼C 2003"용으로 만들어진 것이고 최근의 소스는 "비주얼C 2005"용입니다. (리눅스나 유닉스의 gcc 또는 cc 컴파일러에서는 잘 되지 않을 것입니다.)


예전 PC 초창기에는 쓸만한 언어가 C밖에 없었지만, 지금은 자바(Java)도 있고, 윈도우용 펄(Perl)도 있습니다.

< 자바 예제 소스들 묶음 >

< 펄 예제 소스들 묶음 >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