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November 08, 2007

PDF파일 보는 방법; PDF File 읽는 법


PDF확장자를 가진 PDF파일을 읽으려면, "어도비 리더(Adobe Reader)"라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별도로 다운로드 받아서 윈도우에 설치해야 합니다. "어도비 리더"는 포토샵 등의 유명한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회사인 Adobe 에서 개발한 것입니다.

"어도비 리더"를 설치한 후, 윈도우 탐색기 등에서 PDF파일을 클릭하면,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PDF문서의 내용이 화면에 출력됩니다.

클릭또는옆으로스크롤가능
PDF보는 방법

윈도우에서, PDF파일 내용 보는 장면

위의 그림은 3dsmax_new_features_guide.pdf 라는 영문PDF파일을 보는 화면인데, 한글PDF파일이라면 당연히 한글도 나옵니다.

"어도비 리더"는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지 않기에, 반드시 별도로 설치해 주어야 합니다. 아래 페이지에 PDF문서파일을 읽는 프로그램인 어도비 리더기를 받는 주소와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 PDF 파일 읽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어도비 리더 설치 방법; Adobe Reader Download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