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April 16, 2008

MSword에서 수식 변경, 워드에서 수식 수정하는 방법; msword Formula


MS워드나 엑셀에 있는 수식(수학 공식)을 변경하려면, 그 수식을 마우스로 더블클릭합니다. 즉, 빠르게 2번 클릭합니다. 그러면 수식을 변경하는 등 고칠 수 있는 편집 모드가 됩니다.

수식을 고치려면, 수식을 입력하는 법을 알아야 합니다. 참고: ▶▶ 수식입력기] 분수,루트 기호 입력 방법, 워드 Word 엑셀 Excel; MS Equation Input Fraction

수식 변경이 끝났으면, 이제 키보드의 Esc키를 누르거나, 수식 바깥의 빈 곳을 클릭하면 됩니다.


만약 수식을 더블클릭해도 편집 모드가 되지 않는다면, 오피스에 "Microsoft Equation 3.0" 즉 "수식 입력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것입니다.

다음의 방법으로 수식 입력기를 설치한 후에, 다시 그 수식을 마우스로 더블클릭하면 이제 수식을 변경할 수 있는 편집 모드가 될 것입니다:

▶▶ 수식 입력기 설치 방법: 엑셀(Excel) 워드(Word) 수학 공식 입력; Microsoft Equation




tag: office
엑셀 Excel | 워드 Word | VBA 매크로 | 오피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