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April 19, 2006

[QnA] 비디오카드/하드디스크는 어디서 다운로드받나요?


비디오카드/하드디스크/키보드/마우스/모니터/사운드카드/메인보드/CPU/메모리 등은, 하드웨어이기 때문에 절대로 다운로드받을 수 없습니다. 하드웨어(Hardware)는 TV나 라디오와 같은 '물건'이기 때문에, 인터넷 회선을 타고 흘러올 수 없습니다. 가게에 가서 돈을 주고 직접 구입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것은 '파일'로 된 것, 즉 프로그램(게임 등의 소프트웨어)이나 글이나 그림/사진이나 음악뿐입니다.




추가 사항:

비디오카드/사운드카드 등을 위한 "드라이버 프로그램"은 제조사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컴퓨터에 예를 들어, 새로 구입한 비디오카드를 장착하면, 윈도에서 잘 인식하지 못합니다. 이때 설치해 주는 소프트웨어를 "비디오카드 드라이버"라고 합니다. 구입한 하드웨어의 종이 상자 안에, CD나 플로피 디스크가 들어 있고, 그 안에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또한 그 하드웨어(가령 비디오카드)를 만든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내려받기) 받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 ▶▶ 하드웨어란? 소프트웨어란? 운영체제란? : Hardware / Software / OS



tag: windows
윈도우 | Windows 7 | Windows XP | Windows 2000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