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September 30, 2007

구글에서 새창으로 열기 방법, 구굴 그글 굴굴에서; Google New Windows


검색엔진인 "구글"(구굴 그글 굴굴은 틀린 발음)에서 검색을 할 때에, 검색 결과 링크를 클릭하면 새창으로 뜨지 않아서 불편한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이때는 다음과 같이 설정하면 됩니다.

* 구글 코리아 홈페이지에 보면 환경설정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그 "환경설정"이라는 링크를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 검색결과 창 이라는 항목이 나올 것입니다. "검색결과 새 창에 보여주기" 라는 곳의 왼쪽에 있는 사각형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체크 표시"가 됩니다.

* 그리고 페이지당 결과 수 라는 곳을 "100"으로 설정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가 10개가 아닌 100개씩 한꺼번에 시원하게 출력됩니다.

* 맨 밑에 있는 [환경 설정 저장] 이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구글 홈페이지에서 다시 검색해 보면, 링크들이 모두 "새창으로 열기"가 될 것입니다.


힌트: 어떤 사이트에서든 상관없이, "새창으로 열기"가 안되는 링크는, 키보드의 Shift키를 누르며, 링크를 클릭하면 무조건 항상 새창에서 열기가 됩니다.




tag: web
Web | 웹 | 인터넷 사이트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