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June 08, 2007

구글어스 한글패치 다운 받기 주소는? Google Earth Korean Version


Q: 구글어스 한글패치 있나요?
A: 구글어스 4.1 버전부터는 한글판이 있습니다. 따라서 한글패치가 필요없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 다운받을 수 있는 구글어스 최신 버전이 4.1 인데, 이것을 다운받으면 한글로 구글어스 메뉴가 잘 나옵니다.

다만, 버전 4.1의 구글어스는, 설치할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하는 기능이 없어졌더군요. 예전에는 다른 드라이브에 설치할 수 있었는데, 4.1 버전은 무조건 C: 드라이브에 설치해 버리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 주소와 사용법은 여기에 있습니다: ▶▶ [QnA] 구글어스 다운로드하는 곳? 구글 어스는 무료입니까?

그런데 현재 구글어스 다운로드 사이트에서는, 사용자 컴퓨터의 IP 주소를 토대로 국가를 자동으로 선택하는 것 같았습니다. 외국에 거주하시는 한국분은 그 나라 언어의 구글어스가 다운받아질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Q: 구글어스에 우리나라 위성사진도 나오나요?
A: 예, 나옵니다. 전세계 위성사진이 빠짐없이 다 나옵니다. 여기에 보면, 우리나라 경복궁 위성사진도 있습니다: ▶▶ 구글어스4] 서울 위성사진, 광화문/경복궁/근정전: Korea Seoul GyeongBokGung-Palace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