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July 09, 2007

니콘 D40X 가격, Nikon D40 정품 최저 가격


카메라 가격은 정가가 없고 주가처럼 변동됩니다. 인기가 있거나 최신형은 비싸고, 좀 시일이 지나면 값이 조금씩 내려갑니다.

현재 니콘D40X가격은, 72만원 정도입니다. 표준렌즈(번들렌즈인 18-55mm 줌렌즈)와 SD메모리 포함한 가격입니다. 렌즈 없이 카메라 바디(본체)만 사면 55만원~60만원 정도입니다.

한편 니콘 D40은 번들렌즈(표준렌즈)와 메모리 포함하여 57만원 정도가 최저 가격입니다. 바디만 사면 40만원 정도입니다.

위의 가격은 모두 정품일 경우인데, 비정품 즉 일본내수품은 10만원 정도 더 쌉니다. 그러나 니콘의 경우 정식수입품(정품)이 아니면 AS를 거부하기에, 고장나면 좀 골치아픕니다. 일본에 보내서 수리해야 하는 경우까지 있습니다. 물론 일본에 자주 가시는 분은 정품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디카는 필카에 비해 수명이 짧긴 하지만 한번 사면 10년 정도는 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좀 비싸더라도 확실한 제품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