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November 17, 2007

엑셀뷰어 2003 실행 화면, Excel Viewer 프로그램 다운로드 주소


엑셀뷰어란, 엑셀을 설치하지 않고도 엑셀 문서 파일인 XLS파일을 무료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엑셀 뷰어 2003 은 한국MS사이트에서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정품 확인 과정도 없이 다운로드가 잘 되었습니다. 다음 주소입니다:

2022-05-30 업데이트:
접속 안 됨: http://www.microsoft.com/downloads/details.aspx?FamilyID=c8378bf4-996c-4569-b547-75edbd03aaf0&DisplayLang=ko" :: < 다운로드: Excel Viewer 2003 >

위의 사이트에서 xlviewer.exe 라는 파일을 다운받아서 윈도우에 설치하면 됩니다.

뷰어이기 때문에 읽기만 가능하고 편집은 불가능합니다.

MS사이트의 링크는 잘 깨지기 때문에, 위의 주소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래 검색화면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 excel viewer >

아무튼 엑셀 뷰어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엑셀 파일 즉 XLS파일이 잘 나옵니다.

클릭또는옆으로스크롤가능
엑셀 뷰어

엑셀 뷰어 2003 (무료 엑셀 보기 프로그램)

제가 가지고 있는 엑셀 파일들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잘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아주 복잡한 파일은 역시 진짜 엑셀과 달리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Excel Viewer 2007은 아직 없는 것 같은데, 좀 있으면 나올 것 같습니다.




tag: office
엑셀 Excel | 워드 Word | VBA 매크로 | 오피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