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November 17, 2007

XLS문서 보는 방법, XLS파일 File 보는 프로그램?


XLS란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마이크로소프트 엑셀(Microsoft Excel)"의 문서 파일입니다. 즉 엑셀 파일입니다. "표"나 각종 데이터가 들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편번호 목록이라든지, 회원 명부나, 회계 장부 등을 XLS 파일로 만들어서 사용합니다.

XLS 파일을 보려면 윈도우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설치해야 합니다. 그 안에 엑셀(Excel)과 워드(Word)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MS오피스 프로그램은 무료가 아니라 유료입니다. 오피스를 설치하고 이제 XLS파일을 클릭하면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엑셀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그 안에 XLS파일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클릭또는옆으로스크롤가능
엑셀 색상표


만약 오피스를 구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엑셀 뷰어"라는 무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아서 설치한 후, 그 엑셀 뷰어에서 XLS파일을 볼 수도 있습니다.

엑셀 뷰어 다운로드 주소와 실행 화면 참고:
▶▶ 엑셀뷰어 2003 실행 화면, Excel Viewer 프로그램 다운로드 주소




tag: office
엑셀 Excel | 워드 Word | VBA 매크로 | 오피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