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숍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Previous Post B+W UV필터와, 007 MRC 프로텍터 필터의 차이점?렌즈 보호 필터 추천, 디카 DSLR용 UV; B+W 필터란?부산역 위성사진 구글어스; Google Earth, Busan Station (Pusan)...플로피디스켓 포맷하는 법; 윈도우에서 플로피디스크 포맷하기; Floppy Disk Form...체스룰 기초 강좌 / 컴퓨터랑 하는 체스 프로그램; Chess RuleGitzo 짓죠 삼각대와 니콘 Nikon 모두 창립 90주년의 인연카메라용 실리카겔을 전자렌지로 재활용할 때의 문제; Cobalt Chloride한글에서 제곱을 나타내는 방법? 거듭제곱, 승 입력 법 HWP Power여자평균키; 한국 성인여성 나이별 평균신장; F-Size니콘 D50, D70, D100 단종되었나요? Nikon DSLR 모델 생산 단종 여부

모기 잡는 방법] 손으로 문질러 잡기 - Mosquito

Thursday, June 28, 2007

제가 몇 년 전에 우연히 발견한 허접한 방법입니다. 밤에 불을 끄고 눈을 감고 있는데 다리 부분이 약간 간지러운 것이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손바닥으로 다리를 가볍게 문질렀는데, 쌀알만한 크기의 실보풀 같은 것이 손바닥에서 느껴져 왔습니다. 불을 켜고 보니 손바닥에 모기가 죽어 있었습니다. 전혀 힘들이지 않고 모기를 잡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 후로도 이 방법이 여러 번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작년에는 모기의 품종(?)이 변경되었는지 이 방법이 잘 통하지 않아서 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젯밤, 손등에 약간 따끔한 느낌이 들어서 손등을 가볍게 문질렀더니 역시 커다란 모기가 손바닥에 돌돌 말려 있었습니다.

밝은 곳에서는 사람의 손이 다가가면 모기가 즉시 달아납니다. 그러나 모기도 어두운 곳에서는 사람 손을 잘 보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열심히 피를 빨다가, 다가오는 사람 손을 보지 못하고 당하는 것입니다.

갑자기 가렵거나 약간 따끔한 느낌이 오는 곳이 있을 때, 그곳을 평평한 손바닥으로 가볍게 덮어서 손바닥 전체로 살살 문질러 주면 됩니다.

너무 빨리 손을 가져가면, 모기가 바람을 느끼고 달아나게 됩니다.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게 자연스러운 속도로 손을 살짝 가져가서 살짝 문지르면 됩니다.


이 방법의 단점은, 모기에 한번은 물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계안 등의 좋은 약이 있기에 이런 약을 발라주면 즉시 가려움이 사라집니다.

방안의 모기를 다 잡은 후, 편안한 마음을 자면 됩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Categories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