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June 28, 2007

B+W UV필터와, 007 MRC 프로텍터 필터의 차이점?


결론부터 말하자면 "B+W 007 MRC 프로텍터 필터"가 더 화질이 좋습니다. 다만 이 필터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디카는 기본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기에 필터에서 자외선을 차단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B+W UV필터는 자외선 차단 기능 때문에 약간 노란색이 감돌아서, 사진의 색상에 미묘한 영향을 주지만,

B+W 007 MRC 프로텍터(Protector; 렌즈 보호용) 필터는, 피사체의 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고 100% 완전 투명입니다. 그리고 플레어 억제에서도, 신제품인 007 MRC 가 뛰어납니다.

예전에는 "스카이라이트 필터"라는 약간 분홍빛이 감도는 필터도 렌즈 보호용 필터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역시 완전 무색 투명한 필터가 좋습니다.

제가 007 MRC 필터를 사용중인데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현재 지구상에 있는 렌즈 보호용 필터들 중에서 가장 완벽한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 슈나이더 UV 필터; Schneider B+W 007 NEUTRAL MRC 52mm 구매기


B+W 필터에 멀티코팅되어 있나요?


당연히 멀티코팅되어 있습니다.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