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ultong Blog ... 프로그래밍 / 계산기

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June 28, 2007

디카 청소용 장갑 사용기, 카메라용 장갑; Review Gloves


어제 삼각대를 손질하느라 손에 구리스(그리스; 윤활유)가 묻었습니다. 그 손으로 다시 카메라를 만질 수는 없고, 손을 씻을 시간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지난번에 구입한 카메라 청소용 장갑을 끼고 카메라를 조작했습니다. 편리하더군요.

맨처음 청소용 장갑을 착용했을 때에는 좀 미끄럽다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어제 보니 미끄럽지 않고, 맨손으로 카메라를 잡는 것만큼 안정적이었습니다. (장마철 습기 때문에 미끄러운 느낌이 더 사라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촬영용 장갑은 아닙니다. 위의 경우는 촬영용 장갑으로 사용했지만... 때가 잘 타기에, 실외에서 촬영할 때 쓰는 것은 곤란할 것입니다. 극세사로 만들어진 장갑이라서 먼지를 적극적으로 흡수하는 성질이 있을 것입니다. 거의 사용하지 않았지만 이미 때가 묻어 있었습니다.


2007-08-02 업데이트: 이 장갑에 좀 문제가 있었습니다. 장갑 바깥쪽에는 먼지가 없지만 장갑 내부에는 먼지와 보풀이 가득해서, 장갑을 벗으니 손에 허연 것이 가득 묻어나 난처했습니다. 제가 그동안 몇 번 사용했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지만 아무튼 계속 사용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사진 장갑 실물 사진: ▶▶ 사진용 면장갑, 카메라 렌즈 청소용 보풀, 먼지 없는 장갑 구입기; Matin Gloves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