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July 29, 2007

락앤락 21리터 초대형 구입 사진, 카메라 습기 제습함; Locknlock 21L 짜리


카메라 제습함을 사는 것이 부담스러워서, 제습함 대신 사용하기 위해 락앤락을 구입했습니다. 21리터짜리를 구입해야 카메라와 사진 장비를 제대로 보관할 수 있는 용량이 됩니다. 그런데 시장에서 파는 락앤락은 최대가 10리터~12리터입니다. 21리터짜리 락앤락은 매장 면적만 차지한다고 해서 팔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만 구입이 가능하더군요.

클릭하면확대
락앤락 21리터
락앤락 밀폐용기 21L 대용량 사진


1.5리터 페트병(유자 쥬스)과 크기 비교가 가능합니다. 왼쪽의 종이 상자는 락앤락의 택배 포장 상자입니다. 저 종이 상자의 품질도 좋아서 버릴 필요 없이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니콘 카메라 가방 (미니 가방)을 통째로 넣고 충전기, 실리카겔, 습도계 등도 넣을 수 있었습니다. 약간 더 컸으면 좋겠는데..

가격은 17500원 + 2300 (배송료) = 19800원 이더군요. 락앤락이 카메라 용품이라면 터무니없이 비쌌겠지만 주방용품이라서 상대적으로 저렴했습니다.



참고: ▶▶ 락앤락 김치통 밀폐용기 12리터 구입 사진, 사용기; LockNLock 12L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