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April 10, 2006

[독서]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케스 소설 '내 슬픈 녀들의 추억' / 송병선 번역 (민음사)


마르케스 소설 『내 슬픈 녀들의 추억』 본문 첫페이지



아흔 살이 되는 날, 나는 풋풋한 처녀와 함께하는 뜨거운 사랑의 밤을 나 자신에게 선사하고 싶었다. 나는 로사 카바르카스를 떠올렸다. 비밀의 집 여주인인 그녀는 '새로운 것'이 손에 들어오면 자신의 단골손님들에게 알려주곤 했다. 그러나 나는 이제껏 '새로운 것'이라는 말에 굴복한 적도, 그녀의 온갖 음탕한 유혹에 넘어간 적도 없었다. 하지만 그녀는 내 원칙이 얼마나 순수한지 믿지 않았다. 대신 얄궂은 미소를 지으며, 도덕 역시 시간의 문제일 따름이고, 머지않아 당신도 그것을 알게 될 거예요, 라고 말하곤 했다...





"오직 가르시아 마르케스만이 쓸 수 있는 마술 같은 문장들로 그려진 생생한 사랑"이라는 평을 받은 소설입니다. 그런데 한국에서는 그 '마술'이 잘 통하지 않은 모양입니다.


번역서 출간일: 2005-04-25
원저 출간일: 2004
페이지: 170쪽
출판사: 민음사



마르케스의 풀네임은
Gabriel José García Márquez
애칭(?)은 Gabo






임철우 선생의 소설 "백년여관"이 마르께스의 영향을 받았다고들 하지요: [독서] 임철우 소설 "백년여관" (한겨레신문사)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